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휴학이 너무 하고 싶어요 매일매일 학교 왜 다니는지 모... 휴학이 너무 하고 싶어요 매일매일 학교 왜 다니는지 모르겠고 억지로
휴학이 너무 하고 싶어요 매일매일 학교 왜 다니는지 모르겠고 억지로 다니는 느낌이 너무 강하고 뭘 배우는 것이 아닌 진짜 억지로 가서 시간 떼우는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다른 거 하고 싶은 것도 모르겠고 다들 이정도는 감내하고 살아가는 건지 정말 모르겠어요 이런 이유로 휴학은 말이 안 되죠? 휴학하는 게 맞나요? 돈벌어서 자유여행이나 다니고 싶네요 어쨌든 졸업장은 따야할테고 저 정말 졸업 때까지 꾸역꾸역 다녀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미용 입시, 취업, 창업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는 교육멘토 입니다.
사실 작성자님과 같은 이유로 휴학을 하신는 분은 많습니다. 그런데 돈벌어서 자유여행 << 이건 내가 뭘하고 싶은지 몰라서 미래구상을 위해 휴학한다는게 아니라 그냥 놀고 싶은 것에 가깝습니다. 그런 이유로 휴학을 하면 더 시간을 때우면서 살아간다는 느낌이 드실 겁니다. 대신에, 휴학을 하시고 그 기간동안 배우고 싶었던 것을 배우거나 해보고 싶었던 직종의 자격증을 취득하고 // 다음 복학(혹은 다음 계획)까지 조금 시간이 남는다면 리프레쉬할 겸 자유여행을 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하고 싶은 것을 배우러 갈 때, 지금 작성자님이 느끼는 권태감을 없애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민 많으실텐데, 명확하게 해결되길 바라며 오늘 날씨도 좋은데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