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유럽 여행 일정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입니다.
와, 멋진 여행 계획이네요! ✈️ 일정이 꽤 알차고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정 조언
1. **프라하 (15~16일)**: 비어스파와 주요 관광지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쿠루즈는 저녁에 하시면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2. **체스키 크룸로프 투어 (17일)**: 당일 투어는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3. **잘츠부르크 (18일)**: 미라벨궁전 및 호엔잘츠부르크성은 꼭 가보세요! 하루에 많은 곳을 돌아보려면 이동 시간을 고려해야 해요.
4. **뮌헨 (19일)**: 노이슈반슈타인성은 시간이 많이 걸리니, 조정이 필요할 수 있어요. 알파호수도 방문할 경우 여유 있게 계획하세요!
5. **슈투트가르트 (20일)**: 보덴호수는 경치가 아름다워요. 메칭엔 아울렛은 쇼핑 시간도 고려해보세요.
6. **퀼른 (21일)**: 하이델베르크성 방문 후 퀼른으로 이동하는 건 좋지만, 이동 거리를 고려하세요.
7. **프랑크푸르트 (22일)**: 마지막 날은 여유롭게 돌아보며 즐기세요!
### 전반적인 팁
- 이동 시간을 고려해 각 일정의 여유를 두세요.
- 주요 관광지에 미리 예약을 해두면 좋습니다.
- 현지의 교통수단을 이용해 효율적으로 이동하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