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네이버 스토어 반품 이번에 스투시 반팔을 하나 샀는데요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반품을 하려고 요청을
이번에 스투시 반팔을 하나 샀는데요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반품을 하려고 요청을 했는데판매자 과실로 했어요. 근데네이버에서 위상품은 수거가 불가능 하다고 판매자랑 합의를 보라는데 판매자가 계속 잠수 타네요.연락 겨우 닿은것도 저렇게 문자 하나 띡보내고 다시 잠수타시고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그냥 착불로 회사건물에 보내버리면 되나요?
반품 환불 / 교환은 업체 판매자분과 협의로 진행이 되는 부분으로
판매자분에게 문의하여 협의 하셔야 하며,
업체 판매자분에게 문의하여 협의 시 협의가 잘 안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연락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 1588-3819로 문의 하셔서 해결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네이버 스토어) 내에는 따로 분쟁조정센터가 있으며,
분쟁 조정센터에 접수 하셔서 해결 하셔도 됩니다.
한국소비자원 ( 소비자보호원)에 민원 접수 후 상담 진행 후
피해구제신청 및 분쟁 조정접수 하시면
한국 소비자원 에서도 네이버 스토어 분쟁조정센터로 연락 합니다.
네이버 스토어 분쟁 조정센터에서 업체 판매자분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해주는 부분입니다.
===> 업체 판매자분과 협의가 안된 상태에서 일방적으로
착불로 업체로 보내는경우 판매자가 수취 거부 할 수 있으며
처리가 보류 될 수 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수취 거부시 , 반송이 되어 다시 배송 되어 받아보시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업체 판매자분과 계속 대화 시도 하여,
해결 하려 할경우, 분쟁이 발생 할 수 있을 것 으로 보여지며,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 1588-3819로 문의 하셔서 해결 하셔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