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세액에서 대손세액공제받을 때 어음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어음 3 수표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수표 4 민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대여금 및 선급금 5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매출세액에서 대손세액공제받을 때...
... 어음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어음 3. 수표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수표 4. 민법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된 대여금 및 선급금 5.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판매수익 계산시 대손비용 유보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
한국에서는 회사가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인식할 때 회수 가능성이 낮은 수익 금액인 대손비용을 추정해야 합니다. 이는 매출채권 가치 하락에 따른 수익 인식을 일치시키기 위해 수행됩니다.
판매 수익을 계산할 때 회사는 대손금 비용을 즉시 지출하는 대신 수익 감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손비용은 인식된 수익의 직접적인 결과이고 두 가지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손비용 유보에는 국제회계기준(IAS) 11 '건설 계약 회계'가 적용됩니다. " 및 미국 재무회계기준(FAS) 5 "우발상황에 대한 회계"를 준수합니다.
대손금 비용 유지에 따른 재정적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익 감소 대손 비용을 유보하면 회사는 채권 가치의 예상 감소를 반영하는 기간 동안 수익을 줄입니다.
매출 원가 또는 운영 비용 감소 대손 비용은 다음과 같이 인식되는 수익과 관련된 비용입니다. 이를 유지하면 회사는 매출 원가나 운영 비용을 줄입니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 회사의 판매 수익이 1억원이고 그 수익 중 500만원이 회수될 가능성이 없다고 추정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회사는 500만원을 대손비용으로 유보해 매출을 9500만원으로 줄일 수 있다. 이는 회사가 500만원을 수익으로 인식하지 않고 이에 따라 비용을 절감한다는 의미이다.
그러므로 매출을 계산할 때 정리하자면 대손비용 유보가 한국을 비롯한 해외의 표준회계관행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매출채권 가치 하락에 따른 수익 인식을 더 잘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