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요금제 이심 유심 질문 제발제가 26일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서 현재 skt알뜰폰 유심 요금제를 엘지헬로우비전 esim 요금제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문자 수신기능만 있으면 됨 1 출국전날에 요금제
호주 워홀 요금제 이심 유심 질문 제발...
제가 26일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서 현재 skt알뜰폰 유심 요금제를 엘지헬로우비전 esim 요금제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문자 수신기능만 있으면 됨 1 출국전날에 요금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stra Australia 선불 요금제와 데이터 잔액을 새 SIM 차량으로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다음은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정보입니다.
데이터 잔액 이전
Telstra Australia에 활성 선불 서비스가 있고 데이터 잔액을 새 SIM 카드로 이전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자격 확인 En 데이터 이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새 SIM 차량으로 잔액을 잔액으로 충전하세요. 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능합니다. SIM 카드가 더 이상 활성 상태가 아니거나 새 SIM 차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Telstra 고객 서비스에 문의 13 22 00(또는 국제 전화의 경우 +61 3 9244 5282)으로 전화하여 Telstra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Telstra Stor를 방문하여 데이터 잔액을 새 SIM 차량으로 이전하고 싶다고 담당자에게 알리세요
SIM 카드 세부정보 제공 담당자에게 IMEI 번호 제공(국제 모바일) 현재 SIM 차량의 장비 ID) 이 번호는 SIM 카드 뒷면이나 패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요청 담당자에게 데이터 잔액을 새 SIM 차량으로 이전하도록 요청하세요. 새로운 SIM 카드의 IMEI 번호
이전 확인 이전이 처리되면 담당자가 새 SIM 카드의 활성 상태를 확인합니다. 이전이 성공하면 담당자가 남은 데이터 잔액을 알려드립니다.
< br>몇 가지 중요한 사항 참고
데이터 잔액 이전은 서비스가 비활성화되거나 업그레이드 예정인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데이터 잔액을 새 SIM 카드로 이전하는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ko 새 SIM 카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것과 동일한 요금제 및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선불 요금제에는 데이터 잔액 전송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나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이 아닌 경우 Telstra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의 상담 웹사이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