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삼성케어서비스 1년 가입자 단순 기기교체 Z플립6 사전예약으로 사서 혜택으로 삼성케어서비스 1년 가입되었는데요.아직 뭐 고장나거나 파손된건
삼성케어서비스 1년 가입자 단순 기기교체 Z플립6 사전예약으로 사서 혜택으로 삼성케어서비스 1년 가입되었는데요.아직 뭐 고장나거나 파손된건
Z플립6 사전예약으로 사서 혜택으로 삼성케어서비스 1년 가입되었는데요.아직 뭐 고장나거나 파손된건 없이 잘 쓰고있어요.올해 8월되면 구매한지 1년되는 시점이구요.삼성케어서비스가 자기부담금만 내고 새제품을받을 수 있다고 알고있는데요.7월정도까지 고장이나 파손이 없이 잘 쓴다음,같은 새 Z플립6으로 바꾸는것도 가능할까요?이왕이면 1년쓴거보다 새거로 다시 쓰는게 수명도 더 오래갈테고, 손때묻은것도 없게되니...이 경우에도 자기부담금 등 비용이 발생할까요? cont image
삼성케어서비스는 제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보상을 제공하지만, 고장이나 파손 없이 잘 사용된 제품을 교체하는 경우에는 자기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서비스는 보험의 범위 내에서 제공되는 혜택을 제외하고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7월까지 고장이나 파손이 없이 잘 사용된 후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삼성케어서비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용 콜센터 1566-4590(24시간 상담 가능)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