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취소정책 아고다의 취소 정책은 예약한 호텔 및 객실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취소 정책을 확인하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한 호텔의 취소 정책이 환불
아고다 취소정책
아고다의 취소 정책은 예약한 호텔 및 객실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취소 정책을 확인하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한 호텔의 취소 정책이 환불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고다 취소 정책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
아고다 취소 정책은 숙박 시설 유형 및 특정 호텔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표준 취소 정책에 따라 예약한 경우
체크인 날짜 7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인 날짜 3~7일 전에 취소하는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체의 백분율입니다. 예약 금액
체크인 날짜로부터 3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전체 예약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환불 불가 요금으로 예약한 경우
환불 불가 요금에는 일반적으로 예약을 취소해도 환불을 받을 수 없다는 환불 불가 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환불 불가 요금에는 취소 수수료나 재예약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특별 취소 정책이 적용되는 예약의 경우 축제 시즌 또는 장기 숙박 요금
이 요금에는 다음과 같은 취소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체크인 14일 전 특정 취소 기한
+ 취소 수수료 또는 위약금
+ 환불 불가 정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특정 예약에 대한 취소 정책을 주의 깊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약 확인 이메일과 함께 아고다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취소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예약에 적용되는 구체적인 취소 정책 및 수수료에 대해 논의하려면 아고다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