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전략 수학 수시(3.2)로 예체능 대학 가려고 실기 준비 지금까지 열심히했어요. 다쳐서 실기를
수시(3.2)로 예체능 대학 가려고 실기 준비 지금까지 열심히했어요. 다쳐서 실기를 못치게 됐는데 정시공부를 지금이라도 하고싶은데이번 9모국어5등급 초반, 수학6등급(수1수2는 내신때 한 걸로 3점 다맞고 4점 두 개 맞추는 정도, 확통은 안해서 못 풂)영어 3등급(안정), 사문2후반 한지3이에요.2개월이면 얼마 안남은건데 정시로 최대한 좋은 학과나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수학을 버리는 게 맞나요? 만약에 수학을 버린다면 어디 지원 해 볼 수 있나요?
내신이 3.2인데 왜 정시로 가시려는 건지 모르겠네요.
꼭 정시로 가야겠다면 국수가 많이 낮은 편이셔서 국어를 4까지는 끌어올려 보세요.
확통은 금방 하니 공통이랑 선택 포함해서 3점은 거의 다 맞추고 4점 몇개 찍맞하셔서 5등급까지는 올리셔야 정시로 대학 써볼만 해질 것 같아요..
수능 얼마 안 남았는데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대학로에서 볼 수 있는 연극 두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242964

남보다 못한 가족들의 사생결단 유산 스틸 휴먼 코미디! 충청도 사투리가 주는 유쾌하고 쫀득한 웃음!! 유기농 재료 같은 재미에 감동 한 스푼, 감칠맛 가득한 공연!!!
<보물찾기>는 어릴 적 단짝 친구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에요.
잊고 지냈던 과거의 추억과 감정이 하나씩 되살아나고,
각자의 사연을 지닌 친구들이 함깨 진짜 '보물'이 무엇인지 찾아 나서는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냅니다.
단순한 웃음만이 아니라, 우정과 가족, 인생의 의미에 대해 잔잔하게 울림을 주는 스토리라
누구와 봐도 공감할 수 있고 힐링되는 작품이에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05576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에게 내려진 운명적인 미션!! '일주일 안에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라.'
<운빨로맨스>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에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이성적인 공대남 ‘제수호’가
서로 전혀 다른 세계관 속에서 부딪히고, 또 점점 가까워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어요.
웃음도 많고 설렘도 가득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친구랑 보기에도 딱 좋습니다!
현실 공감 로맨스 + 캐릭터 케미 + 몰입감 있는 연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