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빠른 답변 같은 고등학교이고 학년은 다른데 작년 11월에 댄스학원 같이 다녔는데 제가

같은 고등학교이고 학년은 다른데 작년 11월에 댄스학원 같이 다녔는데 제가 그 애를 좀 좋아했단 말이에요 지금은 제가 걜 좋아하는 지 모르겠는데 그냥 신경 쓰이는정도?에요 사실 별 감정 없음..ㅎㅎ아무튼 오늘 하교할 때 우연히 봤는데 걔 손목에 머리끈인지 검정 팔찌인지 있는데 여친은 없었어요 하교할 때 그냥 지 머리카락이 길어서 가지고 다니는 걸까요??ㅠㅠ 하.. 저는 왜 신경 쓰일까요..(저 고2 남자 고1)
읽으면서 느낌이 딱 와요, 지금 상황은 “좋아한다”까지는 아니어도 아직 그 친구가 조금 신경 쓰이는 거예요. 예전에 마음이 있었으니까, 지금은 감정이 거의 사라졌더라도 우연히 마주치면 작은 것도 눈에 들어오고 괜히 의미 부여하게 되거든요. 그게 자연스러운 반응이에요.
손목에 있던 게 머리끈일 수도 있고 그냥 팔찌일 수도 있어요. 꼭 여자친구가 있다는 신호는 아니에요. 사실 남자애들도 머리 묶는 거 아니어도 팔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 경우 많아요. 단순히 편해서 끼고 다니는 걸 수도 있고요.
정리하면, 그 친구가 뭐 하고 다니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지금 스스로 “왜 이렇게 신경 쓰이지?”라는 마음이 생긴 게 포인트예요. 아직 감정의 흔적이 조금 남아서 그렇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옅어질 수도 있어요. 괜히 의미를 크게 부여하지 말고 “아, 아직 나한테 그 친구가 조금 특별하구나” 정도로만 받아들이면 마음이 한결 편할 거예요.
작성자님 응원합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