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title icon
커플 남친이랑 저랑 중3이고여 남친이 번호따서 16일 사겼습니다.처음으로 데이트를 했는데 카페에서
남친이랑 저랑 중3이고여 남친이 번호따서 16일 사겼습니다.처음으로 데이트를 했는데 카페에서 커플 질문 답하기 했는데 첫사랑은 어떤 느낌이었는지 말하기 했거든요? 저는 그냥 "연애에 대한 로망이 엄청 많고 집착 많은 사람" 이라고 했는데 남친은 "엄청 하얗고 뭔가 애니메이션에 나올거같고 미스테리해서 신기했다" 라고했는데 남친이 저 번호딴 이유도 제가 쇼컷이었는데 그때 남잔줄알았고 신기했다 등등 그래서 땄다거 했는데 첫사랑 느낌이랑 비슷한 이유같아서 좀 기분이 별로인데 정상인가요.
질문자님, 그런 기분이 드는 건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남자친구의 말에서 질문자님이 특별한 존재로 느껴지지 않거나, 그저 호기심의 대상으로만 비친다는 생각에 기분이 상할 수 있는 거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나 자신의 개성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온전히 인정받고 특별하게 여겨지길 바라는 건 당연합니다. 남자친구가 질문자님을 처음 본 이유와 첫사랑을 묘사한 것이 비슷해서 혹시나 과거의 특정 이미지에 갇히는 듯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당연히 혼란스럽고 마음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에서 그런 감정이 드는 거니, 전혀 이상한 게 아니에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