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넷플릭스 이용가구 등록이 잘 안되는데 해결방법 있을까요 현재 [PC, 스마트TV, 스마트폰] 이렇게 3개에 로그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PC만
넷플릭스 이용가구 등록이 잘 안되는데 해결방법 있을까요 현재 [PC, 스마트TV, 스마트폰] 이렇게 3개에 로그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PC만
현재 [PC, 스마트TV, 스마트폰] 이렇게 3개에 로그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PC만 계속해서 [이용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1달? 2주? 간격으로 뜨며 임시시청을 통해 연결하거나,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잠긴 계정을 풀고 있습니다.해당 문제를 넷플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으나 동일한 공유기에 [PC, 스마트TV,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같은 집에 있음을 인식 시키라는 답변만 말하여 진행하였으나, 공유기로 연결할 때만 오류가 해결되고 모뎀에 직접 PC를 연결 시 계속해서 [이용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뜹니다.고객센터에 같은 공유기에 기기 연결하는건 가구인식이 되면서 같은 모뎀(공유기X)에 스마트TV와 PC가 연결하는건 왜 가구인식을 못하는지 물어보았으나, 임시시청을 통해 시청하라는 답변 말곤 해드릴 수 없다고 합니다. 기술지원부서가 있으면 통화연결 원한다니 그것도 안되고, 접속 IP나 MAC값을 넷플릭스쪽에서 확인해보면 안되냐니 그것도 자신들은 확인이 불가능하다고만 합니다.대체 뭘 어떻게 해야 모뎀으로 연결된 기기들이 서로 가구인식이 되도록 할 수 있나요? ㅠㅠㅠ고객센터 직원들의 전문지식이 부족하여 여기에 질문 올립니다 ㅠㅠ
i
모뎀에서 공유기로 연결해 사용해 보세요 가구 인식이 더 잘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