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여친있는 사람을 좋아해요.. 15살 여자입니다. 저는 태권도학원을 다니는데요. 거기서 그애를 만났습니다. 저는 금사빠라
15살 여자입니다. 저는 태권도학원을 다니는데요. 거기서 그애를 만났습니다. 저는 금사빠라 얼굴도 나쁘지 않고 성격도 괜찮은 그애에게 항상 호감은 있었지만 어느순간부터 그에게 푹 빠져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 14살 , 1학년이라 학년도 다르고 자주 보기힘들었지만 계속 그 아이를 몰래 짝사랑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그 아이랑 친한 아는 동생A에게 그 아이가좋아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봐달라고 해서 A가 그 아이에게 물어봤는데 여자친구가 있다네요.. 심지어 10일이 넘은근데 그 아이가 고백한게 아니라 고백 받은거래요.. 그럼 저한테도 가능성이 있지 않았을까요? 저는 그저 그 아이에게제 진심을 고백했다가 친구라도 못지낼까봐 그 아이를 몰래봐라보기만했을 뿐인데 후회되네요.. 아무튼 그 아이가 여자친구가 있어도 저는 포기 못하겠는데 어떡하죠? 제가 나쁜건가요? ( 그 아이의 연애는 방해할 생각 없습니다 )20250515++++오늘 태권도에서 그아이와 저를 포함해 4명에서 이야기를 했는데 제가 여자치고 큰편이라 키가 165cm인데 그 아이는 160cm로 제가 더 큽니다. 저는 상괸앖는데 그 아이는 자신보다 키가 큰 사람은 별로 싫다네요.. 제 키를 원망해본건 오늘이 처음입니다. 그 아이는 정말 사람의 기분을 한순간에 바뀌게 하는 능력을 가진 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그 아이가 좋은 것 같고 제 마음도 그 아이를 원하는 것 같은데상황이 마치 그 아이와 저를 떼어놓으려는 것 같습니다. 어떡하죠? 저는 그 아이가 미치도록 좋은데 그 아이는 계속 몰라주고 함부로 말했다가는 지금 사이로도 못지낼 것 같고 정말 가슴이 답답하네요. 친구들은 헤어질 때까지 기다리라는데 과연 그 아이가 자신의 여자친구와의 연애를 빨리 끝낼까요? 만약 헤어진다고 해도 또 타이밍을 잘못 맞추거나 자신보다 키큰사람은 싫다고 하면요? 그 아이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언급할때에는 입에서 꿀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젠 제 마음도 잘 모르겠고 그냥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이러는 제가 정말 바보같아요. 미치겠어요. 20250517•질문- 여자친구가 있는 그 아이를 계속 좋아하는게 맞을까요? - 저는 그 아이의 이상형이 아닌 것 같은데 포기해야 될까요?
그 아이를 계속 좋아하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지만 상대의 마음도 중요해용 포기하기 어렵다면 친구로 지내며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힘내요!